본문 바로가기

유머방

정말로 멋진 여자

 

 

 

정말로 멋진 여자

 

 


예쁜 여자를 만나면


삼년이 행복하고,


착한 여자를 만나면


삼십년이 행복하고,

지혜로운 여자를 만나면


『삼대』가 행복하다...

 

 



 

 



어떤 세 남자가 천국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옥황상제가 세 사람에게 말하기를

무슨 소원이든 들어 줄테니 말해 보라고 했다.

 

 





첫 번째 남자는 돈에 한 맺힌 사람이라

부자가 되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그가 원하는 대로 큰 부자가 되었다


 

 



두 번째 남자는 권력에 한 맺힌 사람이라

권세를 갖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렇게 해주었다




 



세 번째 남자는 여자를 접해보지도
못하고 산걸 한스러워 했다

여자도 여자 나름인데,
어떤 여자를 원하느냐 했더니




남편의 마음을 편하게 하는 착한 여자

날이 새기 전에 일어나 가족의
음식을 따뜻하게 준비하며
꾸준히 성실하게

가정을 가꾸는 부지런한 여자

입을 열기만 하면 향기로운
말이 터져나오는

지혜로운 여자

 




 

 




남편이 성공하도록 내조를 잘하는

능력있는 여자
이런 여자를 구해 달라고 했다

 

 

옥황상제,,,
머리가 데빵 복잡해졌다 ...
#$&*%@ ㅠㅠ

 

 

*

 

 

*

 

 

*

 

 


 

 


*

 

 

*

 

 

*

 

 

이 미친놈아 ~

그런 여자 있으면 널 주겠니?
내가 차지하지 ... !!!


출처;받은메일(귀부인)


'유머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 지게로 귀를 긁는것은,ㅎㅎㅎ  (0) 2012.09.09
일기예보 사투리버전  (0) 2012.08.03
아인슈타인 운전기사   (0) 2012.07.14
세대별 남편 대접  (0) 2012.07.10
크게 웃어 봅시다.  (0) 2012.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