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방

크게 웃어 봅시다.

 

 

● 보신탕집에서

 

 

유난히 개고기를 좋아하는 사람 다섯명이 보신탕 잘한다는 집에 갔다.

주문받는 아줌마가 와서는 사람을 하나씩 세면서 말했다.

 

 

하나 둘 셋...전부 다 개 죠 ?

 

 

그러자 다섯명 모두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 자니 윤이 했다는 농담

 

 

삼계탕과 보신탕을 같이하는 집에 간 손님들에게 주인이 주문을 받으면서

 

 

이렇게 말했다.

 

 

"개 아닌 분 손들어 보세요?"

 

 

 

 

 

 

● 뛰는 놈 있으면 나는 놈 있다

 

 

한 골동품 장사가 시골의 어느 식당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문간에서 개가 밥을 먹고 있는데 그 밥그릇이 아주 귀한 골동품이더 랍니다.

 

 

그래 그것을 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밥그릇을 사자고하면 팔지 않을 것 같아,

 

 

일단 개를 사자고 주인 에게 흥정합니다. 별볼일 없는 개를 후하게 십만원을 주겠다고하니

주인이 기꺼이 그러자고 합니다.

 

 

 

그렇게 해서 개를 샀습니다. 이제 밥그릇만 손에 넣으면 됩니다.

 

 

주인장, 그 개 밥그릇까지 끼워서 삽시다

 

 

˝그러자 주인이 하는 말이 참으로 재미있습니다.

 

 

"안됩니다... 그 밥그릇 때문에 개를 백 마리도 더 팔았는데요."

 

 

 

 

 

 

 

 

 

 

 

 

 

● 웃고 있는 시체

 

 

시체실에 3명의 시체가 들어왔다. 그런데 시체 모두 웃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검사관이 물었다.

 

 

 

 

"아니 시체들이 왜 웃는 거요?"

 

 

"네, 이 첫번째 시체는 일억원짜리 복권에 당첨되어서 심장마비로 죽은 사람이고요.

 

 

그리고 두번째도 심장마비인데  자기 자식이 일등 했다고 충격받아서  죽은사람입니다."라고 했다.

 

 

 

 

검시관이 물었다.

 

 

"이 세번째 사람은요?" 그러자

 

 

"이 세번째 사람은 벼락을 맞았습니다."

 

 

"벼락을 맞았는데 왜 웃고 있어요?"

 

 

그러자 시체실 직원이 하는 말.

 

 

"사진 찍는 줄 알고 그랬답니다."

 

 

 

● 바꿔서 생각하기

 

 

가난했던 두 친구가 있었다.

두 사람은 오랜만에 만나게 됐는데 한 친구가 큰 부자가 되어 있었다.

 

 

"햐, 자네! 정말 반갑네."

 

 

"어이구, 자네. 어떻게 그리도 성공을했나?"

 

 

"응, 별건 아니고...거시기에 바르면 바나나향이 나는! 향수를 발명했거든."

 

 

"오 그렇군."

 

 

 

 

 

그리고 둘은 헤어졌다.1년 후 두 친구는 다시 만나게 되었다.그런데 놀랍게도

 

 

부자였던 친구보다 가난했던 친구가 훨씬 더 큰 부자가 되어 있는 것이었다.

 

 

 

 

"자네! 어떻게 된거야? 나보다 훨씬 좋아 보이는군."

그러자 친구가 말했다. "하하! 자네 아이디어를 좀 빌렸어.

 

 

바나나에 바르면 거시기 냄새가 나는 향수를 발명했다네!"

 

 

 

 

 

● 자살하려고요

 

 

 

너무나도 삶이 팍팍한 한 러시아인이 자살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어느날 저녁, 그는 빵을 한뭉치 옆구리에 끼고 시골길을 걸었다.

 

 

마침내 철로가 나타나자 이 사람은 그 위에 누웠다.

 

 

얼마후 한 농부가 지나가다가 이 광경을 보게 되었다.

 

 

 

 

"여보쇼, 거기 철로 위에 누워 뭘 하는거요?"

 

 

"자살하려고요."

 

 

"그런데 그 빵은 뭐요?"

 

 

"이거요? 이 지방에서 기차 오는 걸 기다리려면 굶어 죽는다 해서요."

'유머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인슈타인 운전기사   (0) 2012.07.14
세대별 남편 대접  (0) 2012.07.10
시중에 유행하는 유머들  (0) 2012.06.26
재미있는 사진들  (0) 2012.06.22
대통령과 밥솥  (0) 2012.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