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세상유람

위장의 神

 

 

위장이란 무엇인가!!!

위장의 신의 경지에 있는 ㅋㅋㅋㅋ

사진들입니다. ^^

 

리우볼린이라는 위장예술가!

우연히 봤는데 ㅋㅋㅋ 신기해서

올려요 ㅎ

 

 

 

 

어디숨었나, ㅋㅋㅋ 

 

 

 

 

 

 

일반인들도 리우볼린 따라한듯한 사진들 입니다.

아직 신까지는 아니지만 ㅋㅋㅋㅋ

 

아무튼 위장 ㅋㅋㅋ

 

 

 

 

 

 

 

ㅋㅋㅋㅋ

어설픔이 오히려 재미있네 ㅋㅋㅋ

 

그리고 위장의 신이 될려고 하는지는 몰라도 ㅋㅋ

연예인들도 따라하기 시작? ㅋㅋ

 

 

 

 

 

왠지 고생좀 했을듯? ㅋㅋㅋㅋ

 

출처;다음,겔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