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중한 자료방

주유를 할 때 주의

 

주유를 할 때 주의 (퍼온글)
주말에 올만에 선배를 만나 한잔 했는데...
그분이 작년까지 주유소를 하시던 분이라...
나름 충격적인 얘기를 들었네요...

저보구 주유를 할 때...얘를들면... "5만원이요~" 하고
주유 알바생이 주유기를 꼽으면 언능 알바를 불러 주유하는 동안에
계산을 하며 최대한 시간을 끌라고 하더라구요...

왜냐면 주유하면서 알바생이 중간중간 호스 손잡이를 잡아주면
계기판의 리터는 금액에 맞게 계속 올라가지만...
주유기를 손으로 잡이주면 중간중간 끊겨서...
많게는 3리터까지 안들어 간다구 하네요...

물론 영수증엔 정상적으로 리터가 표시되구요...
요즘엔 이런 식으로 편법을 사용하며 뒷통수를 친다고 하네요...
오늘 혹시나 해서 기름 넣으면서 사이드 거울로 보니...
켁~ 손잡이를 살짝~살짝~ 잡아주더군요...
온몸에 야마의 전율이... 알바생 보구 오라해서 한소리 질러대구
사장 데꾸오라해서 성질부리며, 소리질러 주면서...
여기 주유소 인터넷에 공개하구 모든 자동차 동호회에 알린다구 하니...
똥씹은 표정으로 마지못해 만원어치 더 넣어주네요...

더 이상은...
회원분들도 주유기 손잡이 잡는지 확인하시고 못하게 하세요...
1~3 리터 별거 아닐지 몰라도 주유소들
그런식으로 한달만 편법으로 아끼면 장난 아닙니다...
저두 이번에 배웠네요... 역시 아는게 힘이네요...!!
나는 주로 셀프 주유소를 이용합니다.